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전기장판 '따끈요' 로 해결 했어요 (feat. dc 12v 차박 전기장판도 가능?)

카테고리 없음

by 하비11 2021. 3. 16. 18:32

본문

코로나로 작년 내내 집콕을 이어가다보니, 

여행을 못가 근질근질 했어요. ㅠㅠ

 

이 답답함을 어찌 해결해야하나..

찾아보다가 제가 찾은 대안은 

야외캠핑이나 차박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글램핑 오토캠핑은 많이 들어봤는데 

차량내부 트렁크공간 이용해서 색다르게 캠핑 즐기는

나혼산 경수진님 회원님 영상을 보니 더더욱 어디론가 훌쩍

나홀로 떠나고 싶더군요. 

하지만, 저의 경우엔 차박보단 우선 캠핑부터 정복해보자는 욕심이 생겨 

캠핑 커뮤니티 활동을 열심히 하면서 정보도 얻고, 공부?도 하고 

하나씩 알아가는 중이에요. 

 

회원님들 통해서 알게된

굉장히 신선했던 ?정보라면

캠핑 전기장판이 1년 내내 필요하다는 사실이었는데요. 

 

겨울도 아닌데 왠 전기장판?? 싶지 않으세요? 

저도 캠린이라 처음엔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여름에는 너무 습하고 눅눅한 공기때문에 캠핑 전기장판이 있으면 

습한 기운을 좀 없앨수 있는 용도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겨울엔 당연히 전기장판은 필수템이구용

캠핑 전기장판에 담요, 침낭, 이외에 이불이나 매트도 꼭 챙기셔야해요. 

 

 

우선 저는 쏠캠을 할 예정이어서 1인용 전기장판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요렇게 파우치에 담아 보관할 수 있는

캠핑 전기장판이 있어 바로 겟겟 해보았습니다.

따끈요 프리미엄 제품으로 특징정인 건 

 전기매트를 접고 돌돌말아 보관해도 

열선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었어요. 

 

뱅글뱅글 돌돌 말기 

 

보통 전기장판의 경우 열선이 접히지 않게 세워서 보관을 

많이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따끈요는 불접착장치를 이용한 열선접지로 열선이탈 위험이 없다고 하네요.

일단 저는 휴대성이랑 보관편리성을 보고 혹해서 

충동적으로 장만해보았습니다. 

 

혹여나 따끈요 전기매트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제품 POINT 몇가지 간추려 설명드리자면 

 

1. EMF인증 캠핑용 전기장판&15시간 자동타이머

 

전기제품은 뭐니뭐니해도 안정성이죠. 

KC인증과 더불어 EMF인증까지 획득한 

프리미엄 따끈요로 더욱 신뢰가 갔어요. 

게다가 15시간 오토타이머 기능으로 

전기장판을 깜빡하고 끄지 못할경우 화재위험이 상당하잖아요 ㅠㅠ

매년 겨울만 되면 전기장판 화재뉴스를 봤던것 같은데 

따끈요 전기장판은 15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그런 걱정은 붙들어 맬수 있겠더라구요. 

 

2. 세탁이 가능한 캠핑용 전기장판 

가정이 아닌 야외 캠핑에서 사용하다보면

물이나 커피, 술? 같은 음료들을 자칫 쏟을 수 있는데 

전기제품에 물 들어가면......고장위험 ㅠㅠㅠ 

무시할수 없죠. 

 

 

근데 요녀석은 발수기능이 있어서 탁탁 털어주기만 하면 

스며들지 않고 물이 털리더라구요. 

전기장판 세탁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세상 참 좋아졌네요 ^^

세탁할땐 빨래망에 넣고 돌리면 되고, 완전 건조후에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전 그래도 소심해서 손빨래 살짝 할것같긴해요 ㅋㅋㅋ 

 

3. 야외 캠핑, 여행용에 최적화된 컴팩트한 크기

뒤늦게 알게된게 따끈요의 프리볼트 기능인데,

차박 캠핑용으로도 사용하지만

코로나 이전 한창 해외여행 유럽여행 나가는 사람들이나

워홀러들 사이에선 따끈요가 프리볼트 전기요로 꽤나 유명한 아이였더라구요. 

110v 220v호환이 가능해서 추운지역으로 유학을 가거나, 여행을 갈때 

갖고 가면 참 편리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요렇게 파우치가 손바닥 만한 크기라서

캠핑갈 때 짐도 최소화되고 , 휴대하기 간편하구요.   

 

 

1인용 캠핑용 전기장판 따끈요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링크 클릭하시면

세세하게 알수있으실거에요. 

smartstore.naver.com/-honeystar/products/5293140859

 

1인용 전기장판 캠핑용 차박용 전기매트 전자파없는 전기요 프리볼트 휴대용 여행용 따끈요 : 꿀

미니전기장판,프리볼트전기장판,휴대용여행용온열매트,1인용온열매트,빨아쓰는온열매트,차박캠핑온열매트,미니온열매트,빨아쓰는전기장판,캠핑용전기장판,겨울캠핑전기장판,접이식전기장

smartstore.naver.com

smartstore.naver.com/-honeystar/products/5384089057

 

캠핑 전기매트 차박 12V 온열매트 DC 전기장판 1인용 더블 워셔블 휴대용 따끈요 : 꿀별이네

차박용전기장판,캠핑용전기매트,캠핑전기매트추천,캠핑전기요,2인용전기장판,캠핑용전기장판,캠핑온열매트,dc전기매트,dc전기장판,12v전기장판,12v온열매트,차박전기장판,차박온열매트,dc온열

smartstore.naver.com

최근엔 또 친구 때문에 차박에도 관심이 생기고 있는데 

사실 제대로 차박 즐기려면 파워뱅크에,, 무시동히터 

배터리용량 계산 등 알아가야할게 산더미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알고있던 일반 AC 220v가 아닌 dc 12v 차박 전기장판으로 

볼트자체가 다르고 배터리 용량계산도  잘 해야되는것 같아요.  

그래도 요런 감성차박캠핑 로망이 있으니 또 하나씩 알아가보렵니다. 

따끈요 차박 전기장판으로도 신제품이 나왔길래 후루룩 살펴보니 

캠핑카에서 사용하기도 하고, 차 뒷편 트렁크 개조해서 깔아두고 사용하기도 하더라구요.

카니발 차량 뒤쪽에 차박 전기장판 깔아둔거 같은데

색상이 쨍해서 예쁜것같아요. 

요즘은 이렇게 감성차박용품이나 캠핑용품이 참 많이 나오던데,

하나씩 관심가지니 끝이없네요 ㅎㅎ 

캠핑 차박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리뷰였길 바라며 

이상으로 캠핑용 전기장판 따끈요의 간단

상품리뷰를 마칠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