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인지팡이 의료용 지팡이 도착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하비11 2020. 10. 27. 11:46

본문

안녕하세요

 

벌써 날이 춥네요.

점점 가을이 짧아지고 빠르게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겨울하면 저는 낙상사고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최근 할머니께서

계단을 오르시다 넘어지셔서

몇 달 병원에 입원하신 적이 있더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제는 완치하셔서 괜찮지만,,

 

 

연로하신 어르신들은 작은 낙상사고도

큰 부상으로 이어지고 심한 경우 사망에도 이를 수 있다고

하니 다들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최근에 이런 영상을 유튜브에서 봤거든요

그래서 최근 할머니 생신으로 오랜만에 친척들과 만난김에

밥도 먹고 할머니께 생신 선물로

노인 지팡이, 의료용 지팡이 선물로 드렸어요 !

 

요 지팡이인데요!

이 사진은 페이지에서 퍼온거고 ㅋㅋ

자세한 후기는 밑에 적어놨어요

 

그래서 오늘은 할머니 생신 일상글과 더불어

할머니 생신선물로 드린 노인 지팡이 의료용 지팡이 후기도 같이 적어보려 합니다.

 

​ 포스팅 시작할게요! 

 

처음에는 모여서 장어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가게는 어디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ㅎ

 

위치는 부산 초량에 장어집인데,,

이모가 아는 곳이라고 갔네요

 

이모 삼촌 엄마랑 계 모은 돈으로 먹는거라

이런 날 뽕 뽑아야하니 먹었어요 ㅎ

 

진짜 완전 배부르게 먹었네요

 

장어 없어서 못먹는 거라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났어요

 

되새김질하며 포스팅 중인데 배고프네요

 

장어를 먹고나서 다같이 할머니 댁으로 향했습니다 ㅎ

 

할머니 댁에 도착하고 선물로

노인 지팡이를 드렸는데요

 

할머니께서 사용하실 지팡이다 보니까

신중히 알아보고 정했어요

 

찾아보니 인터넷에 파는 노인 지팡이들은

거의 다

중국산이더라구요

(중국산이라고 꼭 나쁜건 아니지만,, )

 

그런데 후기를 보니 손잡이가 부러졌다

발이 삐걱댄다,,

손잡이가 부러졌다,,,

 

같은 후기들이 있어

좀 불안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할머니가 사용하실거다보니,,

 

그래서 제대로 알아봤는데

 

“5년간 병원에 납품하면서

어르신들 불편사항 반영해

새롭게 제작된 지팡이가 있다고 해서”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게다가 국내산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지팡이 이름은 '..'라고 하던데

효도하는 지팡이 그런 의미인가 봅니다

 

아 그리고 지팡이 종류가

보급형 고급형 프리미엄으로

3가지가 있는데

 

저는

있는 것중에 젤 좋은거로 드렸답니다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효팡.이 손잡이는 천연 원목을 깎아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플라스틱 손잡이는 오래 사용하시면

손이 아프다고 해서 나무 손잡이로 선택했어요

 

지팡이는 모든 무게를 손이 지탱하기 때문에

손에 충격이 갈 수 밖에 없다는데요

원목 손잡이라 쥘 때 확실히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기둥?은 알루미늄으로 되어있는데

노인 지팡이는 조금만 무거워도 어르신들이 무겁다고

잘 안쓰신다길래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지팡이로 선택했어요

의료용 지팡이 노인지팡이로는 알루미늄 지팡이 추천하더라구요

 

280g이라더니 손가락으로 집어질 정도로

가벼워서 놀랬어여 ㅋㅋ

 

할머니도 가볍고 편해서 좋다고 ㅋㅋ

무엇보다 원목에다가 색이 로즈골드 색상인데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좋다고 하시네요 ㅋㅋ

할머니 인싸되시겠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여기 움푹 들어간 손가락 거치홈인데요

 

지팡이를 쥘때는 이렇게 손가락으로 지지해서 쥐는데

 

 

1자형 손잡이들은 손가락에 통증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봤던 시중에 지팡이들은

대부분이 1자형이였어요 ㅠㅠ 

저가형이라 그런가,,

 

효.팡이는

병원 어르신들의 불편사항을 반영해서

다시 제작한거라는데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용해서 다시 제작하는

그 마인드가 되게 믿음직스럽더라구요..

 

 

손가락 거치홈을 제작하려면 알루미늄을깎아야 해서

손잡이에만 일반 지팡이 2배가격이 들어간대요,,

 

그 이유에서인지 손거치홈이 있는 지팡이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그나마 비슷한 느낌의 지팡이들은

가격대가 훨씬 비싸고 중국산인데다가

접이식 지팡이들이라,,

노인 지팡이로는 부적합하다는 생각이었어요

 

노인 지팡이, 의료용 지팡이로

접이식 지팡이는

사용중 접히게 될 위험이 있어

여행용 휴대용으로 필요하지 않은 이상

절대적으로 부적합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노인 지팡이를 찾은 거 같아

모처럼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효,팡이에만 있는 기능인데

무소음 기능이래요.

 

짚을 때 흔들림 때문에

높이 조절 지팡이들은

여기서 딸깍거리는 소리가 나는데

 

실내에서도 사용하기 좋게

조절 캡부분을 고안 해서 무소음 지팡이를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지팡이의 딸깍거리는 소음은

모든 높이조절 지팡이의 고질적인 문제였는데

 

받아보고 짚어보니 확실히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발자국 소리보다도 안나더라구요

 

이렇게 사소한 의견들도 다 듣고

보완해서 다시 제작해주니 소통하는 기업이다라는 점이

이 지팡이를 드리게 된 가장 큰 이유같네요

 

****************

 

 

아무튼 이렇게 할머니 생신선물

의료용 지팡이, 노인 지팡이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elight97/products/5140365396

 

노인 지팡이 어르신 의료용 나무 접이식 효도 할머니 장수 명품 효팡이 : 딜라잇몰

의료용 노인 지팡이 네발 어르신 나무 접이식 효도 할머니 효팡이

smartstore.naver.com

 

이상 노인 지팡이 의료용 지팡이 후기였습니다!

 

#노인지팡이

#의료용지팡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