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로에 베라 주스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9가지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하비11 2020. 6. 30. 17:08

본문


알로에 베라 주스란 무엇인가?
알로에베라 식물은 알로에 속으로부터 나온 다육식물종이다. 열대성 기후에서 풍부하게 자라며 수세기 동안 약용 식물로 사용되어 왔다.

알로에 베라 주스는 알로에 베라 식물 잎의 살로 만든 끈적끈적한 두툼한 액체다. 흔히 햇볕에 탄 것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 건강한 영락서를 쥬스 형태로 마시는 것은 당신에게 많은 다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알로에베라 주스는 알로에베라 식물의 잎 전체를 으깨거나 갈아서 만든 것으로, 액체를 정화시키고 여과하는 다양한 단계가 뒤따른다. 순하고 참을 수 있는 맛으로 즙은 스무디로 쉽게 섞이고 흔들린다. 이것은 알로에 베라 주스를 실질적인 전체 음식 보조제로 만든다.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면 어떤 건강상의 이점이 있을까?
여기에 순수하고, 무색에, 낮은 안트라퀴논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는 9가지 이유가 있다.


1.알칼리성
산성 pH를 가진 몸은 질병의 번식지다. 병이 번성하는 분위기야. 알로에 베라 주스와 같은 알칼리성 음식과 음료를 먹고 마시면서 몸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라.

기타 스마트 알칼리성 식품 선택사항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잎이 무성한 채소
뿌리채소
콩쿨드
견과류와 씨앗
과일들

2.수화
알로에 식물은 수질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탈수증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수분을 유지하면 불순물을 제거하고 씻어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몸의 해독을 돕는다. 이 주스는 또한 여러분의 몸의 장기 출력을 최적화하는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신장과 간은 혈액을 해독하고 오줌을 내는 일을 주로 담당하기 때문에 이것이 결정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은 그들을 건강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심한 운동으로부터의 회복은 여분의 유체의 섭취를 통한 수분이 필요하다. 당신의 몸은 운동으로 인한 젖산 축적을 씻어내고 없애기 위해 더 많은 액체를 필요로 한다. 다음 힘든 운동 후에 코코넛 워터 대신 알로에 베라 주스를 먹어봐.


3. 간기능
해독에 있어서는 건강한 간 기능이 관건이다.

알로에 베라 주스는 당신의 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신체가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받고 수분을 공급받을 때 간이 가장 잘 기능하기 때문이다. 알로에 베라 주스는 수분을 공급하고 피토뉴트리젠트가 풍부하기 때문에 간에 이상적이다.


4. 변비에 대하여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면 장내의 수분 함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연구 결과 장내 수분 함량을 증가시키는 것과 대변을 정상적으로 통과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근막염의 자극 사이에 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변비가 심하거나 변비가 잦은 경우 알로에베라 주스를 일상생활에 접목해 보십시오. 알로에 또한 장내 건강한 박테리아를 정상화시켜 건강한 장내 식물군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5. 맑은 피부를 위해
알로에 베라즙을 수분을 공급하면 여드름 발생 빈도와 외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건선과 피부염과 같은 피부 상태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알로에 베라는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제와 비타민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알로에 베라의 중요한 화합물들은 또한 자외선(UV) 방사선의 효과를 중화시키고, 기존의 UV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회복시키며, 미세한 선과 주름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6. 영양부양
알로에 베라 주스는 영양분이 풍부하다. 그것을 마시는 것은 부족함이 없도록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비타민 B, C, E, 엽산 같은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소량의 다음을 포함한다.

칼슘
구리의
크롬
나트륨
셀레늄
마그네슘
칼륨
망간
아연을 씌우다
알로에 베라는 또한 비타민 B-12의 유일한 식물 공급원 중 하나이다. 이것은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음식과 음료를 많이 섭취하는 것은 대부분의 예방 가능한 질병과 싸우는 데 있어 핵심이다.


7. 속쓰림 완화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면 속이 쓰릴 때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알로에 베라 주스에 들어 있는 화합물은 위 내 산의 분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 효과는 심지어 위궤양을 퇴치하고 위궤양이 커지는 것을 막는 것으로 나타났다.


8. 소화제 혜택
알로에 베라는 당분과 지방의 분해에 도움을 주고 소화작용을 원활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진 여러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의 소화 시스템이 최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먹고 있는 음식에서 모든 영양분을 흡수하지 못할 것이다. 식단에서 이익을 거두려면 내부 엔진을 건강하게 유지해야 한다.

알로에 베라는 위와 장의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주스는 또한 과민성 장 증후군과 장의 다른 염증성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2013년 33명의 IBS 환자를 대상으로 한 한 한 연구는 알로에 베라 주스가 IBS의 고통과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연구신뢰할 수 있는 소스는 위약 조절이 되지 않았으므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알로에 베라는 또한 일찍이 이중 맹목적이고 위약 조절이 가능한 연구에서 궤양성 대장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유익했다.


9. 미용 해킹
알로에 베라 주스를 손에 넣는 것은 또한 많은 미용과 건강상의 필요에도 좋을 수 있다.

다음 용도로 사용해 보십시오.

메이크업 프라이머(파운데이션 전 바르기)
메이크업 리무버
햇볕에 탄 다른 사람
경량 보습제
자극성 있는 두피 치료(페퍼민트 오일 몇 방울에 담근 것)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면 나타나는 부작용은?
탈색(청정, 낮은 안트라퀴논) 통잎 알로에 베라는 안전한 것으로 여겨진다. 2013년 쥐를 대상으로 3개월간 다양한 농도의 정제 알로에 베라를 먹인 연구는 주스로부터 전혀 부작용을 보이지 않았다.

컬러 vs 탈색 알로에 주스
반면 무염색 무정화 무정화 알로에 베라즙은 설사, 경련 등 불쾌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설사는 심한 통증, 탈수, 전해질 불균형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연구진은 알로에 베라즙 미청소로 인한 부작용이 안트라퀴논의 존재에 따른 것으로 결론을 내렸는데, 이는 해약으로 간주된다.

안트라퀴논은 알로에베라 식물의 잎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유기 화합물이지만 독성 물질로 간주되므로 피해야 한다.

2013년 1회 연구트러스트드 소스(Trusted Source)는 알로에베라 통잎 추출물이 쥐의 대장 아데노마(베니그)와 발암(암) 위험을 높인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러나 같은 해 쥐에 대한 또 다른 연구는 정제된 탈색된 주스가 알로에 베라에 비해 안전한 선택이라고 지적했다.


알로에 베라 주스와 약물 상호작용
알로에 주스는 특정 약물과 상호작용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사이토크롬 P450 3A4와 CYP2D6의 기질로 여겨지는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지 마십시오. 알로에 베라 주스는 이 약들의 부작용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알로에 또한 세보플루란의 효과를 더하여 수술 중에 과다한 출혈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세보플루란을 복용하고 있다면 알로에 주스를 마시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라.

알로에 베라 주스에 설탕이 얼마나 들어있니?
대부분의 주스와 달리 알로에 베라 주스의 4온스는 설탕이 전혀 들어 있지 않고 칼로리가 조금밖에 없다. 설탕 섭취를 지켜보고 있다면 알로에 베라 주스는 건강한 선택이다.

알로에베라 주스를 찾을 수 있는 곳
알로에 베라 주스는 온라인이나 대부분의 건강식품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알로에베라 주스를 살 때는 제품의 품질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순수, 100% 알로에 주스를 찾아라. 필러를 함유한 블렌드보다는 순수한 알로에 베라즙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라벨을 주의 깊게 읽어라.

다음 단계
건강 증진을 위해, 알로에 베라 주스를 하루에 8온스까지 마셔라. 얼음 위에 붓거나 스무디나 좋아하는 주스와 섞거나 병에 담아 마시기만 하면 된다.

댓글 영역